REVIEW

뒤로가기
제목

20일 오후 6시경 4가지 상품 주문...

평점 1점  

작성자 서경****(ip:)

작성일 2020-08-22

조회 32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20일 오후 6시경 4가지 상품 주문시 사은품 선택 잘못해서 주문쳐소하려다 고객센터 Q&A 남기고 취소 철회함. 과정에서 한가지 상품 철회가 안됬으나 모른상태에서 21일 10시경 고객센터 전화하니 세가지 상품주문으로 사은품 변경 안된다고함. 철회가 안된것 같다며 수정 해주거나 주문 취소 해줄것을 요청했으나 상담사는 배송준비중이라 아무런조치도 해줄수 없다고 함. 여러차례 해당부서 확인을 요청했으나 안된다고함. 직접 해당부서에 연결 해줄것을 요청하니 연결해주겠다하여 전화 끊었지만 연락안옴. 배송조회 들어가보니 그냥 주문철회가 됨. 상담사에게 전화 하니 아무렇지도 않게 확인해보겠다며 사은품변경 신청하고 사과한마디 없이 확인 연락 주겠다며 끊음. 확인 연락 안와서 다시 전화하니 같은 상담사가 변경되었다고 말함. 사과안함. 택배가 두건으로 갔는데 배송비 부담하겠다고 큰 선심쓰는듯 말함. 배송도 늦음. 취소철회 부분에서 실수를 인정하지만 고객센터 열자마자 주문변경 요청해도 안된다는건 역갑질 아닌가요? 담당부서에 협조요청 해서 변경해주면 쉽게 끝날일을 나무 피곤하게 만드네요. 제품 빨리 보내주기 위해 그럲다더니 두제품이 같이 늦게오네요. 상담사님 해당부서 분들 너무 감사해요 늦은 주문 취소철회 요청을 들어주셔서요~넙죽!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