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롭은 8년 전 국내최초 아쿠아슈즈를 출시하여
단일 품목으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BALLOP-MIX 워킹화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맞는 스니커즈와 스포츠
의류 및 ACC로 꾸준히 품목을 확대하여
종합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래전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각축장으로
전락한 대한민국의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2019년 출시한
티바트 런닝화 제품 단일 품목으로 30만족 이상 판매를
하였고, 누적 스니커즈 판매 100만족, 누적 아쿠아슈즈
300만족 판매라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밸롭의 이름을 달고 판매되었던 제품들의 이름을
떠올릴 때마다 가슴이 설레이기도 하고 대한민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를 볼수도 있겠다 라는
기대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밸롭은 향후 3년간 런닝 카테고리의 확대발전,
스포츠의류 라인업 강화, 풋살, 골프, 베드민턴 등
전문스포츠 용품시장 진출,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등을
통하여 2025년 매출 1000억을 달성하며
IPO에 도전하는것을 골자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밸롭은 티바트 런닝화 시리즈를 필두로
보다 전문화된 신발 라인업과 런닝에 필요한
4계절 의류를 보강하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세계 시장에서 자웅을 겨루는 기술력과
라인업을 갖출것입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로 양분된 세계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그리고 오래전 빼앗긴
대한민국의 신발주권의 회복을 위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스포츠 브랜드 No.1이
되기위한 밸롭의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맨발(barefoot)로
아웃도어 라이프 속으로 달려나가다(gallop)
또 하나의 피부처럼 가볍고 착용감 좋은 슈즈와
스포츠웨어를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 밸롭은,일상생활
속에서 언제든 가볍게 질주 할 수 있는 자유로움을
지향합니다.
날개와 "B"의 형상을 내포하고 있는 심벌마크를 통해
언제나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고자 하는 의지,
밸롭의 브랜드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
날개의 모양으로 이루어진 심벌마크는 스포츠 브랜드의
역동적인 속성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밸롭은 급변하는 시장흐름에 맞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 왔습니다.
지티에스글로벌은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한 독자적
기술력 개발을 통해 뛰어난 기술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개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독일 ISPO 전시회 신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중소벤처 기업부 Main-Biz기업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지티에스글로벌은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고도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시장을 선두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기업이 될 것 입니다.